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세팅함? 세팅안함? 엑스티드론만의 사전 검수/활성화/업데이트 세팅 서비스
작성자 XT DRO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5






안녕하세요. 엑스티드론입니다.




고객님들께서 구매 시 세팅함을 신청하시면 엑스티드론에서 우선 개봉하여

기체의 활성화, 초기 불량 검수, 기능점검을 진행합니다.


저희와 처음 거래를 하시는 분들께선 혹여 개봉되어 있던 제품을 받는 것은 아닌지,

문제가 있는 제품은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당연히 걱정되시고 거민되실 거라 생각이 들어 진행 영상과 설명을 드립니다.





DJI 제품은 구매 후 활성화를 하고 비행을 하셔야 합니다.

활성화를 시작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 분, 초 단위까지 확인할 수 있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반품 제품, 이상이 있는 제품을 절대로 재판매하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세팅 후 출고되는 제품은 절대로 반품,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다면 확인 후 빠르게 조치하여 해결해 드립니다.

DJI AS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엑스티드론의 큰 장점입니다.


엑스티드론은 제품을 받는 고객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최대한 깔끔하고 

개봉을 하지 않은 제품처럼 소중히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점검, 세팅을 안전하고 꼼꼼하게 진행하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합니다.

믿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