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Q&A 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2월 Q&A 모음
작성자 XT DRO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Q. 무료교육& 한글자료를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구매 시 요청사항에 말씀드리면 되는건가요?

A. 무료교육은 상세페이지 무료교육 QR코드 및 링크를 타고 매주 수요일마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가 여러운 분들은 유선으로도 신청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한글자료(메뉴얼)관련은 인쇄본 및 PDF로 보내드리며,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보내드립니다.





Q. 기체를 구매하면 배터리 충전량은 제로상태에서 오는건가요?

A. 완전히 0%는 아니며 기본 잔량은 충전이 되어있습니다. 다만 기본 잔량은 과방전 방지를 위한

최소 충전량이며 바로 비행을 하실 순 없습니다.






Q. 초기세팅을 하고 안하고 차이가 무엇인가요?

A. 초기세팅은 바로 비행이 가능하게 저희가 세팅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초기세팅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제품을 받아 세팅을 해주셔야합니다.

중요한점은, 저희가 세팅을 하면 초기불량 검수 및 고객님이 세팅을 추가로 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고,

세팅을 하러면 저희가 개봉을 해서 진행하므로 단순변심 및 반품,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초시세팅을 고객님께서 진행하면 개봉과 세팅을 직접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초기불량이 발생 했을 시 기간이 길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Q. 방문수령이 되나요?

A. 방문수령 가능하십니다. 다만 방문 전 연락을 하셔서 재고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

엑스티드론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운영하고 있어 재고확인을 해야하므로

연락을 주신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한 시간을 잡고 있습닏.






Q. 만약 AS를 받으려먼 어떻게 해야할까요?

A. 엑스티드론은 자체 DJI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쪽으로 드론을 보내주시거나, 문의를 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 대행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Q. DJI FPV 콤보 올인원세트는 어제 입고될까요?

A. FPV관련 국내 입고 일정이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입고 일정을 항상 확인하고 있는 상태이며, 국내 입고 일정이 정해지는 경우 예약판매로

우선 받을 예정입니다.






Q. 드론 견적을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명, 수량과 연락을 받으실 번호 및 이메일을

문의사항에 기재해주시거나, 엑스티드론 고객센터 031-907-8674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Q. FPV 드론은 사진촬영도 되는건가요?

A. 고글에 화면을 녹화하는 기능은 있지만 촬영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Q. 팬텀4 프로 플러스 예약하면 입고 예정시기가 언제쯤 될까요?

A. 팬텀4 프로 플러스 기체는 아직 국내 입고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대략적인 일정조차 나오지 않은 상태이므로 입고시기가 대략적으로 정해지면

예약판매로 진행할 예정이며, 무기한 기다려주셔야하는 기체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