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DJI 제품의 이슈 및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엑스티드론 Q&A 모음 [2022.04 업데이트]
작성자 XT DRO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02 11:51: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4







엑스티드론 Q&A 모음 [2022.04 업데이트]











Q . 미니2 프로펠러가드가 미니SE와도 호환이 되나요?


A . 호환되는 제품입니다. 미니2 프로펠러가드, 미니2 프로펠러, 미니백, 미니2 배터리,

미니2 양방향 충전허브가 미니SE와 호환이 되는 악세사리입니다.






Q . FPV렌딩기어 마감재와 그 속에 설치되는 조그만 기판도 포함인가요?


A . 기판(LED보드)가 포함되어 같이 들어가있습니다.







Q . 케어 리프레쉬는 무었인가요?


A . 케어 리프레쉬는 기체에 등록하는 드론 보험상품입니다.

드론이 추락하거나 손상이 되면 리퍼품으로 교체를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Q . 케어 리프레쉬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등록되어 나오는건가요?


A . 구매 후 고객님께서 따로 등록을 꼭 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드론 활성화 후 48시간 이내에 등록을 해주셔야 서비스혜택을 받습니다.

유선상으로 케어 등록요청을 해주신다면 저희쪽에서도 등록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Q . DJI FPV고글이 매빅3와도 호환이 되나요?


A . FPV고글과 매빅3는 호환이 불가합니다. 








Q . DJI 텔로 에듀 수리 가능할까요?


A . 우선 파손으로 인한 수리인지,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합니다.

확인 후 AS관련 방법, 대안을 고객님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 DJI 텔로 T1d 조종기가 정품이 맞나요?


A . DJI 정품이 맞습니다. 엑스티드론에서는 DJI 100% 정품 제품만 판매하여,

DJI A/S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 드론 구매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할까요?


A .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다릅니다. 무이자 할부 관련정보는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16302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 자사몰 가입고객에게 주는 구매 적립금을 사용하려면 최소 구매금액이 정해져있나요?


A . 적립금(구매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3일 후에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상품 구매 합계액이 50,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하며, 누적 적립액이 최소 2,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회 최대 5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2.04업데이트]
















Q. 무료교육& 한글자료를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구매 시 요청사항에 말씀드리면 되는건가요?


A. 무료교육은 상세페이지 무료교육 QR코드 및 링크를 타고 매주 수요일마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가 여러운 분들은 유선으로도 신청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한글자료(메뉴얼)관련은 인쇄본 및 PDF로 보내드리며,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보내드립니다.






Q. 기체를 구매하면 배터리 충전량은 제로상태에서 오는건가요?


A. 완전히 0%는 아니며 기본 잔량은 충전이 되어있습니다. 다만 기본 잔량은

과방전 방지를 위한 최소 충전량이며 바로 비행을 하실 순 없습니다.







Q. 초기세팅을 하고 안하고 차이가 무엇인가요?


A. 초기세팅은 바로 비행이 가능하게 저희가 세팅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초기세팅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제품을 받아 세팅을 해주셔야합니다.

중요한점은, 저희가 세팅을 하면 초기불량 검수 및 고객님이 세팅을 추가로 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고,

세팅을 하러면 저희가 개봉을 해서 진행하므로 단순변심 및 반품,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초시세팅을 고객님께서 진행하면 개봉과 세팅을 직접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초기불량이 발생 했을 시 기간이 길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Q. 방문수령이 되나요?


A. 방문수령 가능하십니다. 다만 방문 전 연락을 하셔서 재고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

엑스티드론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운영하고 있어 재고확인을 해야하므로

연락을 주신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한 시간을 잡고 있습니다.







Q. 만약 AS를 받으려먼 어떻게 해야할까요?


A. 엑스티드론은 자체 DJI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쪽으로 드론을 보내주시거나, 문의를 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 대행진행을 하고있습니다.








Q. DJI FPV 콤보 올인원세트는 어제 입고될까요?


A. FPV관련 국내 입고 일정이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입고 일정을 항상 확인하고 있는 상태이며, 국내 입고 일정이 정해지는 경우 예약판매로

우선 받을 예정입니다.








Q. 드론 견적을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명, 수량과 연락을 받으실 번호 및 이메일을

문의사항에 기재해주시거나, 엑스티드론 고객센터 031-907-8674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Q. FPV 드론은 사진촬영도 되는건가요?


A. 고글에 화면을 녹화하는 기능은 있지만 촬영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Q. 팬텀4 프로 플러스 예약하면 입고 예정시기가 언제쯤 될까요?


A. 팬텀4 프로 플러스 기체는 아직 국내 입고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대략적인 일정조차 나오지 않은 상태이므로 입고시기가 대략적으로 정해지면

예약판매로 진행할 예정이며, 무기한 기다려주셔야하는 기체입니다. 




[2022.03업데이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